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이번주 주제인 베라 아이스크림 중에서도 마법사의 할로윈을 제일 좋아해요! 특히나 이 시즌에만 먹을 수 있어서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는 맛이랍니다.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마법사의 할로윈과 관련해서 글을 써보려고 해요.
마법사의 할로윈이라는 이름은 어떻게 지어졌을까요?
베라에서는 매년마다 새로운 맛을 출시하는데요, 올해 2019년 10월 31일까지는 마법사의 할로윈이라는 신메뉴가 나왔어요. 그리고 작년 2018년 9월 16일에는 뉴욕치즈케이크라는 메뉴가 나왔는데요, 미국 뉴옥주의 치즈케이크 맛집인 ‘Jack’s Pick’ 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케이크라고 합니다. 이렇게 두가지 모두 외국에서 온 재료들을 가지고 만들었다고 해서 그런지 뭔가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지 않나요?
마법사의 할로윈 속 숨겨진 비밀은 뭘까요?
이번년도 여름시즌이었던 오버더레인보우샤베트처럼 겉보기에는 평범해보이는 마법사의 할로윈이지만 알고보면 숨겨져있는 비밀이 있답니다. 그것은 바로바로~~ 초콜릿맛 베이스 위에 팝핑캔디가 뿌려져있다는 점이에요! 톡톡 튀는 식감 덕분에 먹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마법사의 할로윈 말고 다른 추천 베라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엄마는 외계인이랑 아몬드 봉봉봉을 좋아하는데요, 둘다 초코+아몬드 조합이라 비슷한듯하면서도 각자 매력이 달라서 질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혹시라도 아직 안드셔보신 분들이 있다면 강추드립니다!
벌써 11월이 다가왔어요. 이제 곧 겨울이 올텐데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옷 챙겨입으세요! 다음주엔 좀 더 유익한 주제로 찾아올게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