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는 사업자에게 필수인만큼 많은 기업들이 이용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아직 도입되지 않은 곳도 많은데요, 이번 기회에 LG U+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엘지유플러스 전자세금계산서란 무엇인가요?
엘지유플러스 전자세금계산서는 인터넷과 모바일 환경에서 간편하게 세금계산서를 발행 및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특히 종이 없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발급가능하다는 점이 큰 장점이죠. 또한 국세청 전송 완료 즉시 SMS 알림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누락없이 정확하게 신고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입니다.
엘지유플러스 전자세금계산서 신청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엘지유플러스 전자세금계산서 홈페이지(***************************) 에서 회원가입 후 공인인증서 등록하면 끝! 아주 간단하죠? 이렇게 가입하신 후 이메일 주소 인증 등 간단한 절차를 거치면 누구나 쉽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엘지유플러스 전자세금계산서 혜택은 어떤것이 있나요?
엘지유플러스 전자세금계산서에서는 다양한 부가혜택을 제공하는데요, 먼저 부가세 환급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매입세액 공제 대상인지 아닌지 헷갈릴 때 세무사 도움 없이 스스로 검토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죠. 두번째로는 매월 100건씩 무료로 발송되는 거래명세서/견적서 입니다. 세번째로는 월 500건의 대량발송기능 지원입니다. 마지막으로는 고객관리시스템 연동제공 인데요, 이 시스템을 통해서 각종 데이터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고, 기간별 매출현황 분석자료도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엘지유플러스 전자세금계산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셨나요?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으니 어서어서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