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드키즈 알림장은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 어플입니다. 아이들이 등원하기 전 미리 준비물을 챙겨놓을 수 있고, 학부모님들과 소통하며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죠. 하지만 최근 업데이트 이후 오류가 발생하면서 많은 선생님들이 불편함을 호소하고 계십니다. 그래서 이번 주제는 키드키즈 알림장 최신버전(5.0)에서의 오류 해결방법 입니다.
유치원 교사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키드키즈 알림장 앱.. 도대체 왜 이렇게 자주 튕기고 접속이 안될까요?
선생님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키드키즈 알림장앱에서는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곤 합니다. 특히 5.0 버전부터는 잦은 튕김 현상과 로그인 불가 등 여러가지 문제점이 발견되고있어요. 이 중에서도 가장 큰 문제는 ‘로그인’ 부분이에요.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버튼을 눌러도 비밀번호 재설정 창이 뜨지 않고 계속해서 로딩중인 화면만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심지어 휴대폰 번호 인증 후 다시 시도해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가 많아요.
아이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우리 선생님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우선 아래 두 가지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직접 삭제 후 재설치 2. 스마트폰 설정 - 애플리케이션 - KIDKIDS 입력 및 검색 - 저장공간 - 데이터삭제 진행 위 과정을 모두 수행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동일한 증상이 나타난다면 해당 기기 자체의 문제일 확률이 높으니 다른 핸드폰 또는 PC 환경에서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 내용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나요? 앞으로도 더욱 알찬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