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카페 방문이 꺼려지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커피없이 하루를 보내는건 너무 힘든 일이죠ᅲᅲ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배달서비스를 이용해서라도 커피를 즐기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이번주 금요일인 4월 6일부터는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이 종료되고 생활속 거리두기로 전환되면서 외출과 모임 등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더욱 위생관리에 신경써야겠죠? 저 역시 최근 일주일간 재택근무를 하면서 매일 아침마다 커피를 주문했는데요, 매번 사먹는 커피값이 만만치 않더라구요. 그러던 중 우연히 알게 된 꿀정보 공유드립니다!
배달커피 어디서 시키나요?
저는 주로 요기요 어플을 통해서 자주 시켜먹는데요, 다른 곳 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애용하고 있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로는 이디야,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빽다방 등등 다양하게 있으니 입맛따라 골라드시면 될 것 같아요ᄒᄒ
요기요 슈퍼클럽이란 무엇인가요?
슈퍼클럽은 월 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한달동안 10번씩 총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서비스랍니다. 첫 달은 무료이니 부담없이 가입하셔서 혜택 받아보세요!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 또는 휴대폰 결제 모두 가능하니 편하신 방법으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동안 집콕하느라 고생많으셨어요! 이제 슬슬 날씨도 따뜻해지고 꽃도 피기 시작하는데 얼른 일상생활로 복귀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