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저는 청정지역이라는 이미지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많은 사람들이 뉴질랜드로의 이민을 꿈꾸고 있답니다. 하지만 막상 준비하려고 하면 막막하기만 한 현실..ᅲᅲ 과연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민을 가려면 영어점수가 필수인가요?
네 맞아요 ᅲᅲ 대부분의 국가에서는 외국인에게 영주권을 발급해줄때 일정 수준 이상의 영어실력을 요구한답니다. 특히나 뉴질랜드 같은 경우엔 IELTS 점수 6.5이상을 요구하는데요, 이 점수는 한국인들에게는 상당히 높은 편이기 때문에 부담스러운 부분이죠. 그렇다고 해서 포기해야 할까요? 아닙니다! 우리에겐 PTE라는 시험이 있으니까요!
PTE시험이란 무엇인가요?
PTE란 Proficiency Test of English의 약자로, 컴퓨터 기반의 영어능력 평가시험입니다. 기존의 아이엘츠와는 다르게 스피킹과 라이팅 영역이 없어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고, 또한 응시료도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죠. 게다가 다른 시험과는 다르게 문제은행 방식이라서 기출문제 위주로 공부한다면 단기간 내에 고득점 취득이 가능하답니다.
PTE 어디서 공부해야하나요?
제가 추천드리는 곳은 랩스온이에요. 랩스온은 1:1 화상강의 전문 어학원으로, 국내 최초 온라인 강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어요. 해외 석/학사 출신의 원어민 강사님들께서 직접 실시간으로 수업을 진행하시고, 수강생 개개인의 실력에 맞춘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시간에 학습이 가능하도록 도와준답니다.
오늘은 뉴질랜드 이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도 유익한 정보 가지고 돌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