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수기는 우리 생활과 뗄레야 뗄 수 없는 필수품 중 하나입니다. 특히나 최근에는 환경오염 문제 등으로 인해 물을 사먹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지만 아직까지는 정수기로 직접 마시는 경우가 대부분이죠. 그래서 저는 이번 주제로 코웨이 정수기를 선택했습니다.
물맛은 어떤가요?
사실 이 부분은 주관적인 요소이기 때문에 객관적으로 평가하기 어렵지만 제가 느낀점을 말씀드리자면 우선 목넘김이 부드럽고 맛이 깔끔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온수기능 덕분에 차를 마실때 너무 편리했어요.
얼음/냉수 기능이 없어도 되나요?
저는 얼음이랑 냉수기능 없이 그냥 정수로만 쓰고있어요. 어차피 여름엔 냉장고에 항상 얼음 얼려놓고 먹기때문에 굳이 비싼돈 주고 얼음나오는 정수기 살 필요성을 못느꼈거든요. 대신 겨울이라 따뜻한 커피 자주 마시는데 그때마다 뜨거운물 받아서 타먹으니까 좋더라구요. 물론 냉온정 다되는걸로 사면 훨씬 편하겠지만 돈낭비라고 생각해서 안샀어요.
렌탈료 부담되는데 일시불로 사는건 어때요?
일시불구매랑 렌탈이랑 비교했을때 월 나가는 금액차이가 크게 나지 않아서 저는 렌탈로 했어요. 근데 만약 목돈이 있으시다면 일시불로 사시는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다만 필터교체같은걸 스스로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죠.
우리 몸의 70% 이상이 물로 이루어져있다는 말 들어보셨나요? 그만큼 물은 우리에게 매우 중요한데요, 이왕 먹는 물 좋은 물로 먹으면 좋겠죠? 여러분 모두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