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정수기 시장은 약 5조원 규모라고 합니다. 이렇게 큰 시장이지만 아직까지도 정수기는 렌탈이라는 인식이 강한데요. 하지만 최근엔 생수병 쓰레기 문제 등 환경문제들이 대두되면서 직접 필터를 교체해서 쓰는 정수기인 ‘브리타’ 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좋은 독일 브랜드 “브리타”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브리타는 어떤 회사인가요?
브리타는 유럽 최대규모의 글로벌 생활가전 브랜드입니다. 1990년 설립되어 현재 150여개국 이상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세계 최초로 전기분해 기술을 이용한 천연 미네랄 워터 제조기로 유명하답니다. 특히나 한국에서는 수돗물 맛 개선효과 입증 및 편리함과 경제성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고있어요.
브리타 마렐라XL 모델이랑 막스트라+ 필터랑 무슨 차이인가요?
막스트라+ 필터는 기존필터 대비 염소제거 성능이 2배 향상되었으며, 납성분 제거율 또한 99%이상 높아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미세플라스틱 검출 테스트에서도 불검출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물맛은 어떤가요?
사실 물맛은 개인마다 느끼는 바가 달라서 객관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부분이긴 한데요. 저같은 경우에는 그냥 평범한 물맛이었어요. 약간 고소한 느낌이랄까..? ᄒᄒ 참고로 제가 쓰고있는건 파란색 뚜껑이고 흰색뚜껑(마렐라 XL) 이 조금 더 저렴하니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것같아요.
가성비 갑 오브 갑 , 브리타 정수기 ! 우리집 건강지킴이로 임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