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렉시즘 브라렛 세트(심리스 노와이어브라) 리뷰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져서 옷들이 점점 얇아지고있어요. 그래서 속옷 선택하기가 더욱 까다로워졌는데요. 특히나 저는 와이어있는 브래지어를 착용하면 가슴이 답답하고 소화불량이 자주 와서 불편함을 많이 느껴요. 하지만 여름이라 얇은 옷을 입다보니 안입을수도 없고..ᅲᅲ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던 찰나에 심리스 노와이어브라라는걸 알게되었어요. 이게 뭐지? 하고 검색해봤는데 세상에나 마상에나 이렇게 편할수가 있나요?? 제가 직접 입어보고 느낀점들을 솔직하게 적어볼게요~
노와이어라고 해서 다 같은 노와이어가 아니다?
사실 많은 여성분들이 공감하시겠지만 처음엔 편한것 같다가도 시간이 지나면 다시 와이어속옷을 찾게되는 경우가 많아요. 그건 아마 몸에 맞지 않는 사이즈이거나, 후크가 제대로 채워지지 않아서 그럴 확률이 높아요.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착각하시는 부분이 그냥 끈으로만 되어있으면 무조건 편하다는 건데요. 이건 잘못된 생각이에요. 위 사진처럼 가운데부분이 밴드형식으로 되어있어야지만 내 몸에 딱 맞게 고정되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너무 얇으면 어떡하지?
제가 걱정했던 부분 중 하나인 소재였는데요. 아무래도 더운 여름이다보니 땀흡수가 잘되고 통풍이 잘되는 재질이어야하는데 과연 괜찮을까 하는 의문이 들었어요. 근데 막상 받아보니 전혀 그런 걱정없이 시원하게 입을 수 있겠더라구요. 일단 만져보면 촉감이 엄청 부드럽고 시원한 느낌이 들어요. 게다가 신축성도 좋아서 입고 벗을때 편하고 활동하기도 좋아요.
세탁방법은?
저는 세탁망에 넣어서 울코스로 돌려주고있는데요. 손빨래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치만 매번 손빨래하긴 힘드니깐 왠만하면 세탁기로 돌리시는걸 추천드려요. 건조기는 절대 금지구요! 그늘진 곳에서 자연건조 시켜주시면 됩니다.
여름용 속옷 찾으시는 분들께 강력추천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