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 판매자센터에서는 라이브방송 중 상품과 관련된 문의사항 및 불편사항 등을 실시간으로 접수받고 있으며, 방송 종료 후 1~2일 이내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라이브방송중 채팅창 오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채팅창 오류 시 해당 화면을 캡쳐하여 test087@grip.show 로 보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상품문의 게시판 이용방법 알려주세요.
게시판 글 작성시 제목 앞에
이라고 적어주셔야 빠른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취소/반품 신청 방법 안내드립니다.
네이버페이 주문건인 경우 네이버페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거나, Grip 내 마이페이지 > 취소/반품 요청하기 메뉴를 통해서 직접 진행가능합니다.
많은 시청자분들께서 궁금해하시는 내용들을 정리해서 전달드렸습니다. 궁금한 점이 해결되셨나요? 혹시라도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