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편의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커피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하지만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마시는 커피는 단연 믹스커피라고 할 수 있다. 특히나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같은 경우엔 판매량 1위를 차지하며 국민커피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그렇다면 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 커피를 선호할까?
왜 유독 한국인들은 달달한 커피를 좋아할까?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는 건 비단 한국인들만의 특징은 아니다. 그러나 다른 나라와는 달리 유난히 한국사람들은 설탕과 프림이 듬뿍 들어간 달콤한 커피를 좋아한다. 이러한 현상은 1960년대 이후 경제개발 시기에 서구문화 유입 과정에서 생긴 문화적 차이이다. 당시 서양문물 중에서도 다방이라는 공간에서의 커피소비가 활발했는데, 이때 등장한 게 바로 ‘다방커피’였다. 즉, 인스턴트 커피에 설탕과 크림을 넣어 만든 커피다. 1970년대 들어 국내 식품회사들이 본격적으로 커피믹스를 생산하기 시작하면서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 어떤 점이 특별한가?
가장 큰 장점은 역시 맛이다. 기존 자사 브랜드 대비 당류 함량을 25% 줄였음에도 불구하고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아라비카 원두를 100% 사용했으며, 무지방 우유를 함유했다. 이를 통해 깊은 풍미와 깔끔한 뒷맛을 구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스틱형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물 조절이 용이하다. 최근에는 김연아 선수를 모델로 기용해 TV광고를 진행하기도 했다.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동서식품의 오랜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 이제 당신도 깊고 풍부한 커피의 맛을 느껴보세요!